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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안내사항
19.10.13 - by 하오스

 

HAOSHI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A/S가 필요해지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한 후 게시판에 도움요청을 해주세요.


기계 결함에 의한 문제 (조명, 무브먼트)는 당연히 A/S가 가능하나,

조각의 파손, 부주의에 의한 문제 발생시에는

별도의 A/S가 불가하기에 다음과 같이 처리해드립니다.



1. 벽시계 조각품 파손

사용하시다가 부주의로 인해 파손이 되었을 경우에

조각품은 A/S 대상품목이 아닙니다.

원칙적으로 조각만 별도로 판매를 하지 않지만

분실 또는 파손이 되셨을 경우에는

구매자분에 한해서 개별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2. 시계 무브먼트 A/S

사용을 하시다가 시간이 안맞거나 무브먼트가

멈추는 등의 문제가 발생한다면

다음의 방법을 통해 해결이 가능합니다.


- 건전지를 교체하거나 제대로 끼워졌는지 확인해주세요.

- 시계바늘을 분리했다가 다시 끼워주세요.

- 무브먼트 뒷면의 톱니바퀴가 돌아가는지 확인해주세요.

- 톱니바퀴가 멈춘 경우, 톱니바퀴 부분을 톡톡 쳐주세요.


위의 방법대로 진행 했는데도 문제가 있을 경우,

HAOSHI 게시판에 A/S 접수를 해주세요.


3. 시계 무브먼트 파손

시계 무브먼트가 파손되거나, 새로 구매를 원하실 경우

구매자 분에 한해서만 무브먼트 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4. 시계바늘 파손

시계바늘이 파손되었을 경우 무상으로 보내드리며

HAOSHI 게시판을 통해 A/S 접수를 해주세요.

(배송비 3,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5. 기타 조각품 파손

오브제나 캔들 홀더 등

조각품의 경우는 A/S 대상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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